5년 연속 세계 5위
삼성전자가 인터브랜드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브랜드가치 1008억 달러를 기록했다.
삼성전자가 브랜드가치에서 사상 처음으로 1000억달러를 돌파하며 5년 연속 '글로벌 톱(Top) 5' 자리를 지켰다.
10일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발표한 '글로벌&...
경제안보 차원 수십조 지원하는 美中日, 韓 보조금 0원
국가 첨단전략산업에 해당하는 반도체, 이차전지 및 디스플레이 산업에 대한 국가 차원 지원강화 방안 마련이 시급하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7일 한국경제인협회(한경협)는 미·중 기술 패권 경쟁에 따른 글로벌 공급망 재편 및 주요국의 산업정책으로 인해 세계시장에서 한국기업들...
보증신청부터 약정 체결까지 간편하게 원스톱 서비스 제공
비대면 신청기능 강화, UIㆍUX 사용자 환경 친화적 개선
보증신청 등 주요 기능 메인화면 배치, 진행상황 실시간 확인
서울신용보증재단을 이용하는 소상공인은 앞으로 보증신청부터 약정 체결까지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서울신용보증재단은 소상공...
8개사 합작회사 IONNA 본격 착수
세계 주요 자동차기업 8개사는 충전을 주도, 혁신, 창출, 추진하기 위해 합작회사를 설립했다. 사진출처=IONNA
세계 자동차 대기업 8곳이 설립한 충전 네트워크 기업 아이온나가 최초의 차세대 EV 충전시설 '리처제리' 건설을 미국에서 착수했다고 일본 자동차 미디어 리스폰스가 7일 보도했다.
...
지난해 미술품이나 문화재 등 문화유산으로 상속세를 납부하는 물납제도가 도입된 이후 최초로 미술품으로 상속세를 낸 사례가 나왔다.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 최초의 물납 미술품 4점이 8일 국립현대미술관 수장고에 반입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물납된 미술품은 올해 1월 서울 서초세무서에 물납 신청된 10점 중 4점이다.
서초세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