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차세대 자동차관리정보시스템, 자동차 등록 통합 민원서비스' 제공
자동차 신규ㆍ이전 등 등록 민원 업무가 서류없이 전자서식과 모바일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된다.
국토교통부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오는 9일부터 '차세대 자동차관리정보시스템'을 통해 자동차 등록 통합 민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nb...
미디어 분야 협업 논의
인도네시아 한인동포 관련 뉴스를 전달하는 ‘한인포스트(HanInPost)’ 발행인 정선 대표는 지난 2일 스포츠서울을 방문해 미디어 분야 협업 및 파트너십으로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였다.
2005년 창간한 한인포스트 주간신문은 폭넓은 지면과 온라인 SNS를 통해 독자와 양방향으로 소통하고 있...
지난 2017년, 시민에게 공개된 이후 서울시립미술관 전시 공간으로 활용되어 온 ‘여의도 지하벙커’가 재정비하고 다시금 시민을 맞는다.
서울시는 ‘지하벙커’ 재개관에 앞서 6월 5일~6월 14일 스포티파이와 글로벌 K-POP 아티스트 ‘엔하이픈(ENHYPEN)’ 팝업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여의도 지하벙커는 1974년 육영...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위치한 국립 미술관 라익스뮤지엄에 200년 된 콘돔이 전시된다.
1830년대에 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양 맹장 소재 콘돔이 이번주 네덜란드 미술관에 전시될 예정이다.
3일(현지시각) 영국 일간 가디언 등에 따르면 네덜란드 황금기 거장들의 작품이 전시되는 곳으로 유명한 라익스미술관 역사상 처음으로 콘돔이 ...
이르면 오는 12월부터 시범사업 형태 도입…사법부 금지할 수도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관광비자를 비롯한 비(非)이민비자 신청자를 대상으로 인터뷰를 신속 처리해주는 급행료를 검토하고 있다고 로이터통신이 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지난달 23일 서울 종로구 주한 미국대사관 앞에서 미국 비자를 발급받으려는 사람들이 줄을 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