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울신문STV

보도자료

서울신문STV에서 주최하는 행사를 안내해드립니다.

> 보도자료

삼성전자, 으뜸 효율 가전 '특별 할인 행사' 진행

관리자 2020-03-23 16:37:00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한국에너지공단에서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맞춰 고효율 가전제품에 대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에너지공단은 23일부터 올해 연말까지 냉장고, 김치냉장고, TV, 에어컨, 세탁기, 공기청정기 10개 품목의 으뜸효율 제품을 구매한 전 국민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 비용의 10%(개인별 최대한도 30만원)를 환급한다.
 
내년 1월15일까지 구매 대상 제품의 효율등급 라벨, 제조번호 명판, 거래내역서, 영수증을 첨부해 으뜸효율 환급사업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환급금 수령이 가능하다. 사업은 1500억원 규모의 예산 한도가 소진되면 종료된다.
 
삼성전자는 으뜸효율가전 환급 대상 대표 모델을 151개 보유하고 있다. 사업의 취지를 살려 정부 환급금 외에 추가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비용 한도인 30만원까지 포함해 소비자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효율 가전제품 소비를 촉진하고 에너지 절약을 권장하는 사업 취지에 적극 동참하고자 삼성전자의 최신 고효율 제품에 풍성한 할인 혜택을 더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고효율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차별화된 삼성 제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