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울신문STV

보도자료

서울STV에서 주최하는 행사를 안내해드립니다.

> 보도자료
- 4월30일까지, 1만 5천원 이상 결제 시 100% 당첨 이벤트 응모 기회 제공
- 네잎클로버 모양의 순금 1냥, 여행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 구성
-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위한 위로와 희망의 메세지 담아


(사진1)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학익랜드마크점의 황정희 가맹점주가 일상 회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네잎클로버 모양의 순금_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일상 회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네잎클로버 모양의 순금 1냥을 증정하는 ‘골든클로버’ 대국민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세지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이는 ‘우리 파바에서 만나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4월30일까지 파리바게뜨에서 1만 5천원 이상 결제 시, 당첨등수, 경품, 행운번호12자리가 적힌 경품 영수증이 발행된다. 이후 ‘파바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행운번호 12자리를 입력하면 당첨된 경품을 신청할 수 있다.
 
‘파바앱’은 매장 서비스와 디지털 기술을 결합해 상품별 실시간 재고 검색, 매장별 정보 제공, 통합 바코드, 매장 연계 프로모션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앱으로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사진2)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학익랜드마크점의 황정희 가맹점주가 일상 회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네잎클로버 모양의 순금_


특별히, 이번 이벤트는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100%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경품은 △1등에게는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 모양의 순금 1냥(1명) △2~3등에게는 해외 파리바게뜨 매장 방문 기회를 제공하는 여행상품권(7명) △4~6등에게는 케이크, 실키롤케익, 우유식빵 등의 제품교환권(12,500명) △7등에게는 해피포인트 100p(1~6등 제외 전원)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및 파바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PC그룹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께 위로와 희망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골든 클로버의 행운을 잡아보시길바란다”고 말했다. (끝)


 
이전글
현대모비스,MZ세대 맞춤 기업문화로 ‘일하고 ...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