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울신문STV

 

서울STV에서 주최하는 행사를 안내해드립니다.

>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기는 ‘포스트 바

관리자 2021-06-28 10:45:26

 
  •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 ‘포스트 바’
  • 단백질바,콘푸라이트바,코코볼바, 그래놀라바 등 다양한 제품 출시로 소비자 사로 잡아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급격히 줄어들자 건강과 체력 관리를 위한 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한 가운데, 그 중에서도 간편하게 영양분을 챙길 수 있는 바(bar) 제품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로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국내 바 시장은 2019년 617억원에서 2020년 676억원으로 약 9.5% 가량 성장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국내 시리얼 시장의 대표주자인 포스트(Post)는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간편하고 맛있게 챙기는 하루 단백질! ‘포스트단백질바’

동서식품이 가장 최근에 출시한 '포스트단백질바'는 다양한 견과류, 건과일과 초콜릿을 한데 뭉쳐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먹기 좋은 바 형태로 만든제품이다. 땅콩과 통아몬드, 크랜베리 등 각종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소하면서도 풍부한 식감과 맛을 갖췄다.
 
또한 제품 1개당 삶은 달걀 2개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 14g을 함유해 성인 기준 1일 단백질 권장량의 약 25%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이다. 휴대가 간편해 운동 전 후 영양분 보충은 물론 맛있는 영양 간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포스트 시리얼 한 그릇의 맛과 영양 모두 담은 '포스트 시리얼바'

‘포스트 콘푸라이트바’와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바','포스트 오곡 코코볼바'도 한 끼 식사대용은 물론 든든한 간식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포스트 콘푸라이트바’는 지난 2017년 동서식품이 처음으로 선보인 시리얼바 제품이다.포스트의 영양 가득한 시리얼을 한 데 뭉쳐 바 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포스트 콘푸라이트바’와 ‘포스트 콘푸라이트베리요거트바’ 2종으로 구성됐다. 9가지 비타민에 2가지 미네랄, 우유 200ml에 해당하는 칼슘(240mg)까지 들어있어 언제 어디서나 든든한 간식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우유와 시리얼의 클래식한 조합을 선호한다면 포스트 콘푸라이트바가, 새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좋아한다면 요거트와 건과일이 들어간 포스트 콘푸라이트베리요거트바가 제격이다.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바'는 골든 그래놀라 시리얼을 바 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5곡 그래놀라에 밀크 코팅이 돼있으며, 건크랜베리와 동결건조딸기가 함유돼 바삭한 식감과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8가지 비타민과 3가지 미네랄, 우유 200ml에 해당하는 칼슘(264mg) 등 풍부한 영양까지 갖췄다.
 
'포스트 오곡 코코볼바'는 기존의 동그란 오곡코코볼을 작은 미니볼 타입으로 만들어 한데 뭉친 형태에 밀크 초콜릿과 밀크 코팅을 더해 바삭하면서도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귀리, 현미, 보리, 밀, 옥수수 5가지 곡물의 고소한 풍미는 물론 9가지 비타민, 3가지 미네랄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해 바쁜 아침 간단한 식사나 출출한 오후 간식으로 즐기기에 좋다.
 
동서식품 안다희 마케팅 매니저는 "포스트 바 제품은 다양한 맛은 물론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칼슘 등 다양한 영양소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 직장인, 학생 등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식사대용식으로 제격"이라며 "동서식품은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취향과 트렌드 변화를 반영한 시리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