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울신문STV

 

서울STV에서 주최하는 행사를 안내해드립니다.

>
  • MZ세대 선호리더 압도적 '소통형(77.9%)'
    전경련 기업, 기업인 인식조사 결과 MZ세대(20~30대)들이 가장 선호하는 리더십 유형은 ‘소통형’인 것으로 나타났다.  전국경제인연합회가 여론조사기관 모노리서치에 의뢰하여 MZ세대 827명을 대상으로 '기업(인) 인식조사'를 실시한 결과, 가장 선호하는 경영진의 리더십 유형으로 10명 중 8명이 ‘소통형’(77.9%)*을...
  • 리플-SEC 소송 결과는...시장은 리플의 승리...
    리플, SEC 소송 승소 기대감으로 3월에만 45% 올랐다 블록체인 해외송금 플랫폼 리플(Ripple)의 고유 토큰 XRP는 지난 한 달 동안 약 45% 가치 상승을 기록했다. 리플 시세 차트 [제공=업비트] 30일 업비트에 따르면 리플은 오후 1시 45분 기준 701원에 거래되고 있다. 리플이 700원을 넘긴 것은 지난해 10월 이후 5개월 만이다.  이같...
  • 한국기업 디지털 전환 '3단계 적용중' 수준, ...
    한국무역협회, 국내외 기업 638개사 대상 설문조사 결과 한국기업 '3단계 적용중' 39.8%, 해외기업 '4단계 정착' 36.6% 가장 많은 응답 한국 기업의 디지털 전환 수준이 유럽과 미국 등 해외 기업의 디지털 전환 수준 보다 한 단계 내지 두 단계 이상 뒤떨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한국 무역협회가 31일 발표한 '국내외 기업 ...
  • 메타버스, 차세대 모바일 인터넷 ‘메타버스 무...
    인공지능 투자는 ‘단기간에 보상’이 약속되고… 메타버스는 ‘언제 보상’이 이루어질지 아무도… 가상 현실 속의 공간 메타버스. 메타버스가 ‘차세대 모바일 인터넷’ 이라고 치켜세우던 업계는 최근 인공지능(AI) 열기에 밀려, 지난해 하반기를 기점으로 기업과 사용자들의 관심 밖에서 점점 ...
  • [K콘텐츠] 미국 OTT 이용자, K-콘텐츠 가장 많...
    K-콘텐츠 인지 경로... OTT플랫폼 41.3% - SNS 38.3% - 미디어 광고 35.8% 순 신규 K-OTT 출시될 경우 응답자의 36.8% 긍정적 수용 의사 OTT 산업으로 K-영상 콘텐츠의 글로벌화가 촉진되고 있다. 유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이용하는 미국인들은 해외 영상 콘텐츠중에서 한국 영상 콘텐츠를 가장 많이 시청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