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임팩트피플스]
신중년들이 OTT 중 ‘넷플릭스’를 가장 많이 보는 것으로 나타났다. 매일 OTT를 본다는 신중년도 25%에 달했다.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40~60세)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 이용 트렌드 조사로 ‘현재 가장 많이 이용하는 OTT 서비스(복수 응답)’를 ...
[그래프=한국기업평판연구소]
삼성바이오로직스가 국내 139개 제약 상장기업 중 11월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0월 15일부터 11월 15일까지의 139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878만8859개를 분석해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한 결과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6657만9293개와 비교하면 3.32% 증가했다고 15...
2022 오픈 이노베이션 라운지에 참가한 현대차?기아 임직원들이 전시된 기술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차·기아는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양재동 본사에서 국내외 유망 스타트업들과 신기술 실증 시연을 위한 ‘2022 오픈 이노베이션 라운지(Open Innovation Lounge)’를 개최했다.
오픈 이노베이션 라운지는 창의적...
[사진=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가 유롭게 늘리고, 접고, 비틀 수 있어 궁극의 미래 디스플레이로 주목받고 있는 스트레처블(Stretchable) 디스플레이의 상용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최근 ‘스트레처블 국책과제 1단계 성과공유회’를 열고, 화면이 최대 20% 늘어나면서도 고해상도를 구현한 12인치 풀 컬러 스트레처블 디...
[표=컨슈머인사이트]
넷플릭스가 매출 부진의 회복 카드로 꺼내든 ‘광고형 요금제’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높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10일 데이터융복합·소비자리서치 전문 연구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올 하반기 소비자 147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넷플릭스의 ‘광고형 요금제’를 이용(가입 또는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