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이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 더하기 예·적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적금 이벤트는 오는 6월30일까지 비대면 채널을 통해 적금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커피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총 144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적금은 ▲스무살우리 ▲시니어플러스우...
<사진=키움증권>
[온라인뉴스팀] 키움증권은 해외선물옵션 5월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시카고 상업거래소(CME)와 함께하는 해외선물옵션 온라인 교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5월 첫 거래 고객이란 4월 30일까지 해외선물옵션 거래가 없는 고객 중 5월 1일 이후 한 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이다.
해당 교육은 '사이버 해...
삼성물산 패션부문 사회공헌 브랜드 하티스트,
론칭 1주년 맞아 빈폴과 협업 상품 출시
- 엠비오, 전동킥보드공유서비스 ‘킥고잉’과 공공 안전 위해 협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대표 사회공헌 브랜드 ‘하티스트’와 대표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만났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장애인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