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수 줄자…7社 작년 방송매출 비중 49.4%
방송 매출액 대비 송출수수료 비율은 급상승
TV홈쇼핑의 방송 매출 비중이 처음으로 50% 아래로 떨어졌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의 성장으로 TV 시청자가 줄어든 데다 모바일을 중심으로 한 이커머스 시장 급성장 등이 맞물린 결과다.
TV홈쇼핑산업협회에 따르면 GS숍, CJ온스타일, 현대...
메타베이 응답자 10명 중 7명 “전동 킥보드 퇴출 찬성”
전동 킥보드 등 개인형 이동장치 사고 건수는 2018년 225건에서 지난해 2,386건으로 5년 사이 10배 넘게 늘었고, 이중 무면허 사고의 비율은 20.8%에서 47.2%로 2배 이상 늘었다.
서울경찰청은 오는 8월 27일까지 두 바퀴 차(이륜차·자전거·개인형 이동장치) 특별 단속을 실시하...
1990년대 인터넷 시장을 지배했던 '야후(YAHOO)'가 재기를 노리고 있다. 개선된 수익성을 기반으로 주식시장에 재상장하고, 인수합병(M&A)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짐 랜존 야후 최고경영자(CEO)는 지난 4일 파이낸셜타임스(FT) 인터뷰에서 “야후를 되살리기 위해 회사를 다시 기업공개(IPO)할 것”이라며 “야후의...
최저임금…9620원 유지 ‘찬성’ 41.1% vs ‘반대’ 58.9%
최저임금이 어느덧 1만원 시대를 눈앞에 두고 있다.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최저임금위원회 논의가 법정 심의기한을 넘긴 가운데 노동계와 경영계가 4일 수정안을 제시한다.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2023년 최저임금위원회 3차 전원회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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