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식품유통업계에서 '뉴사이클'(New+Cycle)' 트렌드가 주목 받고 있다. 기존의 베스트셀러에 새로운 요소를 가미해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하거나 기존 제품에 트렌디한 요소를 더한 이색 제품을 선보이는 사례들이 대표적이다.
이런 '뉴사이클' 마케팅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상황과 소비자 니즈를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다는 점...
올 2분기 매출, 지난해 대비 8.4% 증가 2조 6105억원ㆍ영업이익 4727억원
올 하반기 '탐색 피드' 신설해 사용자 유입 트래픽 확대 서비스 강화
7월 사우디와 디지털트윈 플랫폼 1단계 계약 체결... AI 서비스 확장 모색
네이버가 '24년 2분기 사상 최대 매출 실적을 달성했다.
네이버는 9일, 올해 2분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8....
HD현대미포, 액화이산화탄소운반선 본격 건조
LS에코에너지는 베트남에서 유일하게 초고압 케이블 생산 역량을 갖추고 있다.
LS에코에너지는 베트남 생산법인 LS-VINA가 베트남전력공사(EVN)에 약 2000km의 가공선을 공급했다고 9일 밝혔다.
가공선은 철탑과 전주에 설치되는 전선으로 베트남 북부와 중부를 잇는 약 600km 길이의 주요 송...
여름에 차갑게 즐기기 좋은 '생크림빵 오렌지필쏘굿’, ‘크림빵 떠롤 꾸운버터’ 선보여
삼립의 대표 헤리티지 브랜드 ‘정통 크림빵’이 60주년을 맞아 다양한 마케팅으로 매출이 전년대비 60% 성장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소비자들이 선택한 크림 레시피를 반영한 ‘정통 크림...
비즈니스 밸류 높이기 위한 사업 재편
두산은 주주들과 소통을 확대할 방침이다.
두산에너빌리티, 두산밥캣, 두산로보틱스 등 3개사는 4일 대표이사 명의로 일제히 주주서한을 내고 주주와 적극 소통에 나섰다.
임시주주총회 참석 대상 주주 명부가 확보되는 5일 서한 발송을 개시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각 사 홈페이지에 먼저 서한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