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출입은행이 전세계 투자자를 대상으로 총 7억5000만유로(미화 약 8억 5500만 달러) 규모의 글로벌본드 발행에 성공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수출입은행 서울 여의도 본사.
수은이 이날 발행한 채권은 3년물로 친환경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발행하는 그린본드(Green Bond)다.
수은은 유로화 채권 투자자들의 선호를 반영해 그린본드 ...
실적 악화와 재무 부담에 시달리는 S-OIL(에쓰오일)이 이미 인적성 검사까지 진행된 상반기 신입 공채를 전면 중단했다.
S-OIL이 2025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절차를 중단키로 했다. 사진은 S-OIL 충북 대바위주유소 전경.
11일 업계에 따르면 에쓰오일은 전날 소매영업직 신입사원 공개 모집에 응시한 이들에게 채용 전형을 중단한다는 ...
KAISTㆍ한국생명공학연구원 공동 연구팀 '파이니-시퀀싱' 기술 개발 성공
더 빠른 질병 예측 발견 및 맞춤형 치료 타깃 설정에 유용한 플랫폼 기대
국내 연구팀이 노화 및 만성질환 초기 단계에서 발생하는 섬세한 변화를 조기에 포착해 더 빠른 질병 발견 및 맞춤형 치료 타깃을 설정할 수 있는 플랫폼 기술을 개발했다.
KAIST 의과학대학원 박종...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에 조성된 업무복합시설 ‘원그로브’가 12일 그랜드 오픈식을 가졌다.
원그로브는 마곡지구 약 27만명의 지역민을 비롯해 LG, 롯데, 코오롱 등 주요 기업의 R&D(연구개발) 인프라가 밀집된 곳에서 기업 종사자들의 비즈니스와 휴식, 여가를 책임질 복합시설이다.
약 4만5000평 규모의 상업시설과 약 9만5000...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조 바이든 정부 시절 영국·호주와 체결한 안보 파트너십 ‘오커스(AUKUS)’ 참여를 재검토하기로 했다.
2023년 3월 13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해군 기지에서 미국, 영국, 호주 정상들이 오커스(AUKUS) 3국 정상회의 후 기자회견을 하는 모습. 왼쪽부터 앤서니 앨버니지 호주 총리, 조 바이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