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울신문STV

 

서울STV에서 주최하는 행사를 안내해드립니다.

>
  • 한국콜마, 세계 최초 '여드름균ㆍ노화 연관성'...
    연구결과 논문, SCI급 국제저널 '마이크로오가니즘' 10월호 게재 미 주간지 타임, '25 세계최고 성장기업 125위 한국콜마 선정... 국내 화장품업계 유일 한국콜마가 세계 최초로 여드름균과 노화의 연관성을 규명했다. 한국콜마는 나이가 들수록 여드름균이 감소하고 전체 마이크로바이움 유전자의 다양성이 폭발적으로 증가한다는 연구...
  • '24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 '우수' 0, '양...
    금융감독원, 26개 금융회사 대상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 결과 발표 카카오뱅크 등 14곳 '보통', 경남은행 등 7곳 '미흡', 유안트증권ㆍ메리츠캐피탈 '취약' 등급 금융회사 내부통제 자체 점검, 소비자보호 조직ㆍ인력 부문 적극적인 개선 필요 '24년 금융소비자 보호 실태평가에서 '우수' 등급을 받은 금융회사는 단 ...
  • [플랫폼의진화] 국내 금융권, 생성형 AI 활용 혁...
    금융위원회, 9개 금융회사 10개 생성형 AI 활용 혁신금융서비스 첫 지정 생성형 AI 은행원, 생성형 AI 플랫폼, 생성형 AI 금융상담 Agent 서비스 등 국내 금융회사들이 클라우드를 활용한 생성형 AI 혁신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금융위원회는 신한은행의 '생성형 AI 기반 AI 은행원' 서비스 등 9개 금융회사가 신청한 10개 ...
  • [OTT TOP] 무빙 이어 강풀 원작 또 통했다…‘조...
    [사진=디즈니+] 디즈니+ 오리지널 ‘조명가게’가 한국에서 1위에 올라선 데 이어 글로벌 순위에서도 상위에 링크됐다. 지난 4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르 첫 공개된 ‘조명가게’는 공개 직후 4일 연속 한국 시청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한국뿐 아니라 대만과 홍콩에서도 1위에 올라섰다. 10일 글로벌 OTT 플랫폼 ...
  • 국민 90% OTT 플랫폼 이용... 1인당 2.2개 플...
    유튜브, 넷플릭스, 티빙, 쿠팡플레이, 디즈니+, 웨이브 순 이용률 유료 OTT 플랫폼 이용률 53.4%, 무료 OTT 플랫폼 이용률 85.1% 무료 OTT 플랫폼 이용자 중 69.9% 숏폼 콘텐츠 이용 우리 국민 열명 가운데 아홉명은 OTT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으며, 국민 1인당 평균 2.2개의 플랫폼을 구독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민들의 OTT 이용행태를 분석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