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국가유산청, 경복궁에서 ‘아침의 나라: 서울’ 만난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국방대 산학협력 MOU 체결
아시아나항공,항공 꿈나무 항공진로콘서트 열어
롯데월드, 걸음기부 사회공헌 캠페인 ‘놀면서 기부하자’
기후변화, 지역소멸 등 주요 사회문제 해결에 관심 있는 공공?민간 기관 180여곳이 참여하는 제1회 대한민국...
최근 식품유통업계에서 '뉴사이클'(New+Cycle)' 트렌드가 주목 받고 있다. 기존의 베스트셀러에 새로운 요소를 가미해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하거나 기존 제품에 트렌디한 요소를 더한 이색 제품을 선보이는 사례들이 대표적이다.
이런 '뉴사이클' 마케팅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상황과 소비자 니즈를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다는 점...
올 2분기 매출, 지난해 대비 8.4% 증가 2조 6105억원ㆍ영업이익 4727억원
올 하반기 '탐색 피드' 신설해 사용자 유입 트래픽 확대 서비스 강화
7월 사우디와 디지털트윈 플랫폼 1단계 계약 체결... AI 서비스 확장 모색
네이버가 '24년 2분기 사상 최대 매출 실적을 달성했다.
네이버는 9일, 올해 2분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8....
HD현대미포, 액화이산화탄소운반선 본격 건조
LS에코에너지는 베트남에서 유일하게 초고압 케이블 생산 역량을 갖추고 있다.
LS에코에너지는 베트남 생산법인 LS-VINA가 베트남전력공사(EVN)에 약 2000km의 가공선을 공급했다고 9일 밝혔다.
가공선은 철탑과 전주에 설치되는 전선으로 베트남 북부와 중부를 잇는 약 600km 길이의 주요 송...
여름에 차갑게 즐기기 좋은 '생크림빵 오렌지필쏘굿’, ‘크림빵 떠롤 꾸운버터’ 선보여
삼립의 대표 헤리티지 브랜드 ‘정통 크림빵’이 60주년을 맞아 다양한 마케팅으로 매출이 전년대비 60% 성장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소비자들이 선택한 크림 레시피를 반영한 ‘정통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