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이용자 10명 중 9명 ”요금 5000원 이상 인상 안 돼”
응답자 78% “OTT 선택 기준은 유명 작품 개수”
3월 2~20일 10~60대 600명 TDI 메타베이 설문
세계 최대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는 2016년 한국에 진출 후 '사랑은 비밀번호를 공유하는 것(Love is sharing a password)'이라는 문...
애플페이 100만건 돌파…카드업계 긴장감↑
카드업계 애플페이 도입 주시…후발 참여는 '신중’
애플페이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가운데 유일한 제휴 카드사 현대카드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단독 파트너사인 만큼 당장 애플페이에 등록이 가능한 카드사는 현대카드 뿐이기 때문이다.
지난 21일 국내에 출시한 애...
'공문서 위조' 법적 처분 후 신병 인도 논의될듯
미국, 권도형 증권사기 등 8개 혐의 기소
24일(현지시간) 몬테네그로 법원은 권도형 테라폼랩스 대표(32)가 싱가포르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으로 도주 위험이 있고 신원이 명확하게 입증되지 않았다며 구금 기간을 최장 30일 연장하기로 했다.
권도형 테라폼랩스 대표가 24일(현지시각...
신사임당과 허난설헌은 약 60여년의 시차를 두고 있을 뿐임에도 삶의 여정은 극과 극이었다.
◆ "어머니 모델료가 훨씬 높아요"
강릉에 허난설헌의 생가와 신사임당의 친정이자 율곡 이이가 태어난 오죽헌이 가까운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초당동에 위치한 허난설헌 기념공원은 생가 터, 기념공원, 전통차 체험관으로 이루어져 있다.
여느 ...
“깨어진 구슬이요, 부서진 보배로다, 그대의 삶은 행복하지 않았어라. 하늘이 부여한 자질, 어찌 그다지 풍부하였으며, 어찌 그토록 가혹하게 벌 내려 주고 속히 빼앗아 가는가.
(중략) 오직 살아있는 나만이 슬픔 안고서, 높은 하늘 바라보며 창자 뒤틀린다오. 돌아가 소요하소서. 상제 뜰 안은 노닐 만하오이다”
남편과의 불화, 두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