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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사회적 거리두기 방법 공유' 이벤트 실시

최종편집 2020-08-26 16:14:49

<사진=남양유업>

[온라인뉴스팀]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은 어린이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가 25일 ‘이오데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말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방법을 SNS에 공유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은 코로나19 예방과 극복을 위해 우리 아이와 함께 실천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법들에 대한 공유다.
 
이벤트 참여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해당 내용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이오 제품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