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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모바일뱅킹 '고객 편의성' 중점 개선

최종편집 2020-08-05 16:38:43

<사진=우리은행>

[온라인뉴스팀] 우리은행은 모바일뱅킹인 우리WON(원)뱅킹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고객 편의성 중심으로 개선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개선한 주요기능은 ▲메인화면에서 모든 은행 계좌 간편 조회 ▲메인화면에서 계좌 총 잔액 확인 ▲SMS·카카오톡 계좌정보 자동입력 등이다.
 
우리원뱅킹은 이번 UI(User Interface·사용자 화면) 개선을 통해 메인화면에서 우리은행은 물론 다른 은행 계좌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고 자신이 보유한 계좌 총액도 확인이 가능하도록 해 전체 금융 자산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했다.
 
또 우리원뱅킹을 통한 계좌이체 시 문자, 카톡 등에서 복사한 계좌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되도록 하는 등 편의성도 높였다.
 
우리WON(원)뱅킹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오픈뱅킹 신규 등록 고객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선착순 5만명에게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개선을 통해 고객들이 우리원뱅킹 앱을 더욱 편히라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앱 안에 있는 서비스와 기능을 다양하게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